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완벽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술을 즐겨 마시고 또 회식자리 라던지 모임에서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술 입니다.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은 소주를 즐겨 마시는데요. 


 



하지만 특별한 날 또는 가끔식 가지는 모임에서는 양주를 마시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양주의 종류중 가장인기 있는 술인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발렌타인은 조니워커와 더불어서 국내에서 가장인기 있는 양주 입니다. 그래서 양주를 즐겨 드시는 분들이 많이 찾고는 하는데요, 가장 인기 있는 술인만큼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뜻 이겠죠?



발렌타인은 총 5종류가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많은 사람들이 마시는 종 3종은 바로 17년산 21년산 그리고 30년산이 있는데요, 숫자가 높을 수록 숙성을 오래 시킨 술 일수록 가격이 비쌉니다. 아무래도 오랜 숙성기간을 거치면 그만큼 진한 향과 맛이 가미가 되기 때문입니다. 



발렌타인은 대형마트나 백화점 그리고 면세점 세곳에서 많이 구입을 합니다. 먼저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가격은 20만원 미만 입니다. 얼마전 17~18만원 정도에 판매를 하는 것을 보았는데요, 아마 프로모션을 한다면 조금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있을 것 같습니다.


 



면세점에서 구매가 가능한데요, 주류세를 내지않는 면세인 만큼 대형마트보다 저려한 가격인 15만원 내외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면세는 금액에 제한이 있겠죠?


이상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1년간 숙성을 시킨 술 인만큼 맛이 뛰어나고 향 또한 진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17년산과 비교를 했을때는 더욱진한 향을 느낄 수 있으나 30년산 보다는 조듬 덜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