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하차 엄마 불참 이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요일 이면 어떤 예능을 보시나요? 전 일요일 저녁에 방송하는 미운우리새끼를 시청하고는 합니다. 미운우리새끼의 첫방송이 2016년8월이니 벌써 1년 하고도 6개월이 지났습니다. 프로그램 진행 도중 몇몇 멤버들의 교체들이 있고난 후 지금의 멤버들이 들어와 안정이 되었는데요. 

오늘은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하차 엄마 불참 이유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새끼(?)는 바로 이상민씨 입니다. 그 이유는 한마디로 이상민씨가 나오는 그 시간이 재미있기 때문인데요. 아마 이상민씨의 우여곡절이 많았던 삶 절망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버텨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그런 사람이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전 개인적으로 이상민씨를 응원하고 있는데요. 그런 이상민씨의 하차 "설"이 돌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무었일까요?

 

이상민 하차?

이상민씨의 하차 설이 돌게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이상민씨의 어머니인 임여순 여사님이 프로그램에 불참하게 되면서 부터 입니다. 방송 시청시 항상 4명의 어머니가 나와서 출연을 하게 되는데요. 어느 날 이상민씨의 어머니를 제외한 3명의 어머니들만 출연을 하게 된게 그 시발점 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상민 엄마 불참 이유?

하지만 이상민씨 어머니인 임여순 여사님이 출연은 하지 않아도 이상민씨의 방송 분량은 계속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를 포함한 많은 애청자들이 임여순 여사님의 신변에 무슨 문제가 있지 않나 하는 의문을 가졌는데요. 어머니가 출연하지 못한 이유는 병 때문이였습니다. 일각에서는 뇌출혈이나 뇌졸증이 아니냐 라는 루머가 돌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평소 지병인 혈소판 수치가 낮아져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왔기 때문이라고 밝혀 졌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현재는 건강을 회복 하셔서 미운우리새끼의 인기에 보탬이 되주고 계신데요. 다시 방송에 복귀하시기 전에는 허리를 삐끗 다치셔서 고생을 좀 하셨다고 합니다. 지금은 한참 회복중이라고 하니 빠른 쾌차를 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민 하차 루머

잠깐 항간에 돌았던 이상민씨의 미우새 하차 는 루머에 불과한 것으로 밝혀 졌습니다. 아마 작년 연말 SBS예능 대상 수상까지 했는데 그럴리는 없겠죠? 또 우수개 소리로 이상민씨의 채무가 아직 완벽하게 정리가 되지 않아 더 열심히 방송생활을 해야하기 때문에라도 방송 하차가 아닐꺼라 믿고 싶네요.

 

 

주말 예능에서 시청률20%이상을 기록하는 아주 인기있고 재미있는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하차 는 루머로 밝혀 졌으며 엄마 불참 이유는 건강상의 신변이상이기 때문이였습니다. 아마 저처럼 미우새에 관심이 많은 애청자 들이라면 궁굼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