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짝사랑 포기하는법 현실직시

반응형

안녕하세요. 짝사랑에 가슴앓이 한적 있으신가요? 그렇습니다. 아마 모든 사람들이 짝사랑에 가슴아파 하고 또 슬퍼한 적이 한두번 쯤은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짝사랑 포기하는법 어떻게 하면 좋을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가슴아픈 짝사랑은 너무나 슬프지만 또 시간이 지나면 아..그랬던 시절이 있었구나 하는 추억으로 남을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당시 짝사랑은 너무나 힘들죠? 하지만 잘 극복해야 할 대상입니다.




다른일에 몰두하기

어떻게 보면 가장 정확하고 확실한 방법 중 하나 입니다. 내 머리나 마음에 더 이상 짝사랑 상대를 생각하지 않기 보다는 운동이나 일 또는 공부에 몰두하면 자연스레 내 마음에 짝사랑 상대가 줄어들게 되고 또 포기할수 있게 됩니다.



나홀로 훌쩍 떠나기


짝사랑을 포기할때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짝사랑으로 인해서 너무 많이 힘들고 또 나의 감정이 소모 되었다면 경치 좋고 공기 좋은 곳으로 몇일만 여행을 떠난다면 짝사랑을 잊기가 한결 수월해 지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집에서 슬픈노래를 들으며 실컷 울기


이 방법도 많이 알려진 방법 입니다. 슬픈 노래가사의 주인공이 꼭 내가 된듯한 감정이 들고 또 서글퍼서 많이 우는데요. 이렇게 한바탕 실컷 울고 나면 짝사랑에 대한 감정이 조금은 줄어듭니다. 


 



시원하게 고백하기


대부분의 짝사랑은 잘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속으로 속앓이 하기 보다는 과감하고 자신있게 나 너 좋아해 우리 만나자 라고 고백을 해 보심은 어떤지 합니다.



다른 이성 만나기


마지막 방법으로 선택을 하기도 하는데요. 다른 이성을 만나면 내가 짝사랑 했던 사람은 내 마음속에서 조금씩 줄어들게 되고 또 어쩌면 또다른 사랑이 찾아올 수 있으니 상당히 괜찮은 방법이라 생각이 됩니다. 



짝사랑 포기하는법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가슴아픈 짝사랑의 기억은 가슴한편 저 멀리 밀어두고 아련함이 한번씩 몰려올때면 한번씩 꺼내어 보면 좋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