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스북

페북 팔로우 보는법 여기 나와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SNS 활동 자주 하시나요?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서는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SNS가 바로 페이스북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그이유는 접근성이 아주 편리하며 또 다양한 기능들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연락처 만으로 지인들을 연결시켜주는 팔로우 기능이 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페이스북 친구 추가를 하거나 혹은 특정인의 소식을 받아 볼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 페북 팔로우 보는법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페북 팔로우 보기를 위해서는 가장 먼저 페이스북에 접속을 해야 겠죠? 페이스북은 로그인을 하면 항상 로그인 상태가 기본값 입니다. 그래서 로그인을 한 후 로그아웃을 하지 않으면 로그인 상태가 지속 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의 화면은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메인 화면 입니다. 로그인 후 프로필 사진을 눌러주세요.

 

 

 

PC 방법을 먼저 소개할 텐데요. 아마도 모바일 진행 방법은 PC보다 더 쉽고 편하게 진행이 가능 하리라 생각이 됩니다. 먼저 PC 방법 보시도록 할게요

본인 계정의 프로필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럼 타임라인 줄에 친구를 눌러 주시면 팔로우 확인을 하실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친구를 눌렀다면 모든친구 최근추가한 친구 새 게시물등등 친구에 관한 정보들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우츠편에 팔워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그럼 과연 어떤 사람이 나의 팔로워인지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러한 방법을 통해서 팔로우 보는법 실행이 가능 합니다. 

 

 

다음은 모바일 버전에서 페북 팔로우 보는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페북 어플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럼 좌측 상단에 메뉴를 누르시면 오른쪽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럼 내 프로필 보기를 눌러 주세요.

 

 

내 프로필 보기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활동로그 정보 업데이트 미리 보기 등 이 나타나고 나의 팔로워 숫자가 나타나게 됩니다. 누가 나를 팔로워 했는지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파란색 테두리안 팔로우함을 누르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페북 팔로우 보는법 알아보았습니다. 친구들 중에서도 나를 팔로우 하지 않은 사람이 있습니다. 정확하게 나를 팔로워 한 친구들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위와 같은 방법을 이용해서 확인이 가능하니 궁금하시면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