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갤럭시 노트8 광고 촬영지 알아봅시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년 스마스폰은 신모델 출시가 됩니다. 교체 주기가 평균2년이라 더욱 매년 판매량이 증가하는 추세인데요. 국내에서는 삼성의 스마트폰이 독점적으로 점유율이 1위 입니다. 성능 디자인 모두 일등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얼마전 새로 출시가 된 갤럭시 노트8 광고 촬영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매번 혁신으로 우리에게 다가오는 모델이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성능 뿐만 아니라 광고에서도 소비자에게 어플을 너무 잘 하고 있는데요 이번 노트8역시 광고만 보고 사고싶은 충동을 느끼게 합니다.


<mulafossur 폭포>


저를 포함한 주위 사람들이 광고를 보고 하나같이 와~하며 경치에 매료 되었습니다. 꼭한번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들만큼 아름다운 광고 배경인데요. 그곳에 가기위해서는 위치를 먼저 알아야 겠죠?




갤럭시 노트8 광고 촬영지 바로 덴마크령 페로제도 입니다. 유럽에 위치하고 있는 18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작은 섬나라 입니다. 인구수는 약 5만명인 아주 작은 나라 입니다. 



페로제도는 유럽인들도 잘 모르는 천혜의 관광지 입니다. 아마 우리도 광고를 접하지 않았다면 이런곳이 있는지 알 수 없었을 겁니다. 하지만 광고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페로제도를 방문 하겠죠? 아니면 저처럼 여행 계획을 세우고 여행 버킷리스트에 추가하겠죠?



이상 갤럭시 노트8 광고 촬영지 어디인지 알아보았습니다. 페로제도 너무나도 생소한 나라인데요 서유럽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는법은 아마 영국또는 아일랜드에서 비행기를 타고 가야하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