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최다니엘 나이 군대 키 본명 황정음 알아볼게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드라마를 보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또 드라마의 주인공에 빙의해서 드라마를 즐기고 있습니다. 저 역시 드라마에 몰입을 하다 보면 그러한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얼마전 시작한 드라마 저글러스 남자 주연을 맡은 최다니엘 나이 군대 세무사 키 황정음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최다니엘은 과거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하고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당시 훤칠하게 큰 키와 전작인 거침없이 하이킥의 성공에 힘입어서 많은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 이목이 집중된만큼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덩달아 황정음 신세경이라는 스타도 생겨나게 되었죠



2005년 황금사과로 데뷔한 최다니엘은 꾀 오랜시간 무명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훤칠한 키 그리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군대 문제는 피할 수 없었는데요 확인결과 2015년 공익근무 요원으로 2년간 군 복무를 마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1986년 생 한국 나이로 32살 입니다. 8년전 하이킥에 출연했을시 24살 이였는데요 당시에도 노안으로 말이 많았으나 그때 얼굴을 지금까지 가지고 있는 듯 합니다. 조금만 더 지나면 동안이 되겠죠?



최다니엘은 본명이라고 합니다. 아버지의 성함이 최솔로몬 이라하니 조금은 이해가 되는데요. 티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187cm의 아주 큰 키를 가지고 있는 장신 배우 입니다. 하지만 잘생겻다 라는 말은 잘 들리지 않는데요 일각에서는 최다니엘의 외모는 안경빨(?)이라는 말도 자주 들립니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황정음과는 언젠가 다시한번 연기를 같이 해보고 싶다라고 밝혔는데요 아마 그 이유는 연기의 궁합이 잘 맞지 않나 라고 생각이 되고 또 무명시절 황정음과 같이 출연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좋은 기억이 남아있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최다니엘 나이 군대 키 본명 황정음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비쥬얼 배우 앞으로가 더 기대 되는 배우 또 안경빨(?)배우 로 알려진 최다니엘 배우로써 앞으로 더 승승장구하기를 기대합니다.